• 미디어룸
  • 보도자료
PRESS
“일회용품 함께 줄이기” 챌린지 참여
2023-03-23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테크로스 환경서비스(대표이사 김정철)23()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일회용품 함께 줄이기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해 1124일부터 시작된 식품접객업소 매장 내 종이컵, 플라스틱 빨대 등 일회용품 사용 금지 조치를 널리 알리고 실천을 적극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한국환경공단 부산울산경남환경본부로부터 시작했으며, 김정철 대표이사는 이상용 한국생태환경연구소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하게 됐다.

 

김정철 대표이사는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환경서비스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무실 개인 컵 사용’, ‘친환경 사내 공모전등의 이벤트를 실행하며 친환경 활동을 적극 독려하고 있다라며, “환경기업으로서 지구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는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다라고 전했다.

 

김정철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홍남표 창원특례시 시장, 조세현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 방장식 단국대학교 상임이사을 추천했다.

 

한편,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테크로스 환경서비스는 국내외 순수초순수와 같은 공업용수 공급, 폐수처리, 하수재이용 등의 수처리사업, 폐기물처리 및 에너지화, 대기오염방지, 태양광ESS 등 신재생 에너지, 수소사업의 사업개발, 설계, 시공, 운영관리, 컨설팅에 이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환경기업이다.


 

list